OFFICE MODE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사용하는 메뉴입니다.
고객지원
개인정보관리
헬프데스크
사용자 교육
통합지원플랫폼
경영현황
매입/매출분석
수주&납품분석
유형별 매출 분석
현재고분석
월별재고분석
생산실적분석
부적합(불량)분석
추적관리
작업지시번호 추적기
제조LOT추적기
상품/원자재 LOT 추적기
납품번호 추적기
영업관리
프로젝트 관리
견적관리
개인정보관리
헬프데스크
사용자 교육
통합지원플랫폼
구매관리
발주관리
구매입고관리
라벨(QR)발행
마감관리
구매마감
납품마감
재고관리
이동관리
기타입출고 관리
재고현황(창고별/품목별)
재고실사
생산관리
작업지시서관리
생산실적등록
전표관리(QR)
생산실적조회
생산라벨 발행(QR)
외주관리
외주발주
외주자재출고
외주반제품입고
입고라벨 발행(QR)
외주마감
품질관리
수입검사관리
공정검사관리
출하검사관리
외주수입검사관리
부적합관리
검사내역조회
불량분석
기타 검사관리
체크리스트
체크리스트 만들기
케크리스트 확정
체크리스트 등록
설비관리
설비등록
설비점검관리
설비수리관리
설비급유관리
예비부품관리
설비이력관리
금형관리
금형등록
금형품목연결
금형투입 및 회수
금형점검관리
금형수리관리
금형예비부품관리
금형이력조회(수명관리)
금형종합이력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