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우(SFOW)의 특장점 & 가치
(Our benefits & advantages)
1. 쉽다.
표준을 적용하였고, 범용성을 제공
2. 소기업 소상공인 특화솔루션
ERP, MES, MRP, WMS 등 복잡한 솔루션에서 벗어나서 꼭 필요한 기능에 집중
3. 엑셀(EXCEL) 기능 유사(편리성)
엑셀 업/다운로드, 셀 복사, 크기조정 등 엑셀을 사용하는 듯한 기능으로 편리함
4. 실시간 경영분석 기능 제공
PQCD 요소의 KPI, 대시보드 제공으로 경영판단 데이터 제공
5. 사용자별 화면 구분
OFFICE / FIELD MODE를 제공하여 사무실과 현장 직원 화면을 구분하여 편의 제공
9. 강력한 자재소요분석 기능 제공
수주, 생산지시 후 필요한 반제품, 원자재 소요가 얼마나 필요한지에 대한 기초자료 제공
13. 메일발송기능 제공
견적서, 발주서, 거래명세서 등 각종 리포트 메일발송기능을 연동하여 편리성 제공
17. 고객 반품 관리
고객에게 납품 후 반품되는 제품을 등록하여 고객 리스크를 관리
6. 강력한 로트추적 기능 제공
원자재/상품 구매이력부터 재고, 생산 및 납품이력을 한눈에 추적할 수 있는 기능 제공
10. 재고실사 기능 제공
재고관리의 가장 어려운점은 미일치에 대한 조정기능임. 재고실사를 통한 월별 재고조정
14. 장치관리기능 제공
설비, 금형, 측정기 등 각종 생산설비를 전산화 하여 이력을 관리
18. 다양한 업종 수용 가능
물류, 유통, 제조기업 등 다양한 업종의 표준화를 통해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도록 개발
7. 제조관리 특화
단순 매입/매출관리로부터 강력한 생산관리(MES) 지원(공정/생산/품질관리기능)
11. QR 코드 발행으로 편리성 제고
입고/생산/출고 로트를 발행하고, QR로 변경하여 바코드 장비를 통한 데이터 입출력
15. 고객 스스로 메뉴사용여부 결정
불필요 메뉴는 숨김처리하여 심플하게 우리회사에 맞는 규모로 활용 가능
19. 확장 모듈 제공
설비 자동수집 데이터 연동하여 고도화 기능 제공 & SI 독립 개발 가능
8. 진화하는 클라우드 프로그램
고객의 요구와 불편함을 지속적으로 의견을 수렴하여 시스템 개선에 반영(게시판 활용)
12. 모듈간 연동성 강화
견적 - 수주 전환, 소요분석 - 작업지시 및 발주 - 실적등록 - 납품전환으로 화면별 연동
16. 셀프 커스트마이징 기능
공정, 생산라인, 등 업종별 차별화 하는 기능은 코드화 하여 공정순서 등 고객 설정 가능
20. 고객 통합지원 플랫폼 운영
메뉴얼/게시판/제품소개/사용자 교육/HW 판매, 1:1상담, 채널톡 상담 등 소통체널 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