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공장 운영 플랫폼이 탄생했습니다"
(주)여누솔루션은 여러해 연구를 통해서 드디어 클라우드 기반 스마트공장 운영시스템을 구축 완료했습니다.
클라우드 스마트공장 운영시스템은 "SFOW(스포우)"라고 명명하였고, 공장을 더욱 더 스마트하게 관리하기 위한 수단(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스마트공장운영시스템(SW)를 비롯하여, 시스템(SW)을 운영하기 위한 인프라 즉, 네트웍, 하드웨어, 자동 데이터 수집 등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신청하여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스마트공장 운영시스템 등 경험을 희망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데모를 체험하고
관련된 상품을 함께 구매하여 회사를 좀 더 스마트하게 운영하도록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sfow.co.kr/inquiry_de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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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업무가 One-Stop으로 관리되는
통합 운영관리서비스 솔루션!
"스포우(SFOW)! 기업운영관리시스템"으로 관리하십시오!
중소 일반기업, 제조기업, 유통기업 등 다양한 기업에서
자재 또는 상품 매입으로부터, 생산, 품질, 재고, 납품관리까지
모든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일부 세무/회계만을 지원하는 시스템은 많습니다.
하지만 매입/매출관리, 생산관리, 품질관리, 재고관리, 납품관리 등을 관리하고
로트(시리얼) 단위 자재정보로부터 납품시까지 추적관리까지
관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운영관리시스템은 없습니다.
1개의 시스템으로
수주관리, 견적관리, 발주관리, 입고 및 자재 재고관리, 생산관리, 품질관리,
납품관리, 로트추적관리까지 관리하십시오!
ERP? MES? WMS? MRP?
복잡한 시스템은 이제 더이상 필요없습니다.
"스포우(SFOW)"
스포우 하나로 모두 관리하십시오!
부서별 직원들은 오피스 모드로,
현장 작업자들은 쉬운 테블릿 화면의 필드모드로 관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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